카테고리 없음

(하이큐 상황문답 강수위 이벤트)위험한 게임 「사쿠사 키요오미」

「융」 2021. 7. 24. 01:58

가장 먼저 게임을 제안한건 (-)이었다.
이유는 사쿠사가 너무 귀찮게 잔소리를 해대기 때문이었다.
게임룰은 「서로가 정해주는 규칙대로 1달동안 살아보기」 였다.
사쿠사는 흔퀘히 (-)의 제안을 수락했고 그렇게 서로의 규칙을 정하기로 했다.
" 그럼..- 넌 한달동안 나한테 잔소리 안하기!! "
",, 그럼,,, 하루에 한번씩 내가 원하는거 들어줘. "
라며 위험한 게임이 시작되었다.
" 자 그럼 시작이니까! 절대 잔소리하지 않기!! "
" 그래- 그럼 소원. 나 따라와. "
라고 말한 사쿠사는 바로 (-)을 들쳐업고선 방으로 들어갔다.
" 아 뭐해애...!! "
라며 (-)이 발버둥치며 도망가려하자 사쿠사는 짧게 "소원들어줘야지. "라고 말하곤 (-)을 침대에 눕혔다.
" 소원. "
" 으응...??? 아니야 나 이런거말구..!! "
" 뭐든 다, 잔소리는 아니니까. "
라며 사쿠사는 (-)의 아래에 자신의 손을 가져다 대었다.
" 흐으.. - "
" 싫은건 아닌가보네?? "
라며 사쿠사는 (-)의 속옷을 비집곤 자신의 손을 (-)의 아래에 거칠게 집어 넣었다.